1. 원에이매니아 2018.06.08 17:57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예전 온라인 원에이 단골 고객에서 부산에 가끔가면 매장에도 들리고는 했는데
    매장도 없어지고 요즘 어떻게 지내시는지 너무 궁금해서 글을 쓰게됬습니다 !!

  2. YoungHwa Kim 2017.06.20 10:32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주셨던 명함에 있는 블로그를 찾아 들어와보았습니다 ㅎ 짧은 대화였지만 재능이 많으신 분 같았는데 블로그를 보니 확실히 느껴지네요^^ 나중에 책을 하나 쓰셔도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좋은 사진 글귀 잘 보고 갑니다^^ 날씨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3. BlogIcon 박세모 2016.05.02 22:58 신고 Modify/Delete Reply

    아 간만에 쌍박투어 보는데 진짜 재밋네요
    이렇게 재밋는데 돌아가면 바로 한번 갑시다 친구야

  4. yoon_west 2016.02.21 20:32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ㅎㅎ 제가지금 등에 bad hands 적혀있는 자켓 찾다가 검색해서 나와서 그런데
    BOOLDCANDY x UNIONWAY 이 제품 좌표좀 알수있을까요 ㅠㅠ

  5. 2016.01.31 11:02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6. BlogIcon YONGMANI 2015.04.18 02:23 신고 Modify/Delete Reply

    진짜 간만에 놀러왔다 갑니다. 종성씨 태국 여행기 생각나서 와봤는데 한국에 오셨군요. 호주, 뉴질랜드 가시나요 이제.

    • BlogIcon 박세모 2015.04.20 10:24 신고 Modify/Delete

      간만에 놀러오셨는데 보여드릴께 없어서 죄송하네요...
      워낙 게을러서 말이죠.. 사실 호주 뉴질랜드는 다녀온지는 벌써 5년이 넘었습니다. 사진과 이야기만 쌓아두고 자꾸 미루고 있네요..
      작년에는 네팔 그리고 최근에는 일본을 다녀왔는데 아마 그 이야기부터 먼저 올리까하네요. 아마 담번에 놀러 오셨을때는 보여드릴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으르지 않게. ㅋㅋㅋ

  7. Mr.yoon 2015.02.25 22:13 Modify/Delete Reply

    코치님,일본 잘 갔다 오시고 꼭 좀 사진 올려주세요 ㅎㅎ

  8. 2015.02.25 11:37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9. 썅박 2015.01.26 01:48 Modify/Delete Reply

    썅박 화이팅!!

  10. 이쁜수경 2014.12.08 13:16 Modify/Delete Reply

    오라버니들 대마도편 업뎃부탁드려용

  11. 2014.11.27 18:00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2. 뮤지엄 2014.11.07 17:12 Modify/Delete Reply

    쌍박힘내요!

  13. BlogIcon Kayle 2014.10.12 02:40 신고 Modify/Delete Reply

    제사진엔 없는데 여기사진들은 다 영혼이 있는듯하내요.ㅎㅎ 스냅들이 느낌 정말 좋아요~

  14. 김정현 2014.09.25 20:33 Modify/Delete Reply

    살아있네....멋지다

  15. Hg 2014.09.25 18:06 Modify/Delete Reply

    저도 들렸다 갑니다~
    발자국 쾅쾅!!!

  16. BlogIcon joey 2014.07.21 08:59 Modify/Delete Reply

    블로그 들렀다 갑니다

  17. 김준호 2013.12.27 11:06 Modify/Delete Reply

    항상 우리 진성이의 배고픔을 달래주는 안식처가 되어주어 감사~

    어느덧 서른즈음에 다달았네

    20대의 뜨거움을 가슴에 안고 30대엔 멋진 향취가 가득하길~~

    알콩스런 사랑이 송송이 맺히길~~

    • BlogIcon 박세모 2014.04.14 13:34 신고 Modify/Delete

      아름다운 말씀 감사드리고
      만나뵈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뵙길 고대하겠습니다.

  18. SM Choi 2013.12.26 12:19 Modify/Delete Reply

    Please dont say "DDang Ma". I am a business man who is called "SM Choi". DDamg Ma sounds like unprofessional. I abhor this nickname^^
    And Please update you guys story. Whenever I am on the business trip, It makes me laugh and so comfortable. I do not want to work for a long, Sitting down all day long.
    I hope update is coming soon before I come back to korea. Have a nice day my buddies
    P.S : 상원아!! 빨리 업데이트 해라. 그리고 종성이 이거 해석 못한다!!!!!!!!!!

  19. 배진희 2013.12.05 19:09 Modify/Delete Reply

    아요~쌍박!
    내가 맨날 구박은 해도
    항상응원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GK 2013.11.28 23:23 Modify/Delete Reply

    잘 보구 갑니다 ㅎㅎㅎ 부럽네요!

  21. 재미없네 2013.09.30 17:29 Modify/Delete Reply

    업뎃도 안하고

    • 링가 2013.11.13 14:03 Modify/Delete

      업데이트 자주 없더라도 즐겁게 보고있는사람도 있는데요 ^^

    • BlogIcon 박상원 2013.12.05 17:01 신고 Modify/Delete

      맞음ㅋㅋㅋ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
      업뎃할께요ㅋㅋㅋㅋㅋ죄송ㅋㅋㅋ

  22. SM Choi 2013.08.15 11:25 Modify/Delete Reply

    Sometimes, I feel like going to somewhere to find happiness Because Many of things are eating me and lots of stuff to take care of always happen every single day.
    Most of people is trying to hunt money, Not happiness But you are totally different I think you persue the happiness as best in your life
    I really envy you and Thank you for making this kind of blog and share your story which make me feel so good
    I promise I visit here whenever I am sick of it
    Have a nice day my friedns
    P.S : Even we do not meet each other more often, Dont forget I am always thinking of you

  23. 아수라발발타 2013.08.02 16:33 Modify/Delete Reply

    쌍박투어는 참 건강하면서, 제 자신을 다시 성찰하게끔 해주는 것 같아요.
    읽다보면 힐링도 되고, 옛 추억과 기억에 대한 잔상들이 떠오르기도 하고...^^
    내가 하지 못하는 것들에 대해 대리만족도 느끼고 있지요.

    무전여행도.. 어딘가 훌쩍 떠나버릴 수 있는 용기도
    이 모든것들을 함께 할 수 있는 격려해주는 Soulmate가 있다는것도 부럽고..

    25살 이후로는 타인의 시선에 비춰지는 내 모습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쌍박투어를 통해 내가 만족하는 내 스스로의 모습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아가고 있는중이예요.
    팬으로써 포스팅 매번 너무 감사하게 읽고 있습니다.
    뜸한게 아쉽지만..

    p.s - 야구는 두산이지요 ^^

    • BlogIcon 박세모 2013.08.16 17:21 신고 Modify/Delete

      정말 이렇게 써주시는 글때문에 블로그를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뜸한 포스팅을 하는 블로그도 맞지만 누군가 힘을 얻어가신다니 더 이상 뜸하지않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그래도 야구는 롯데입니다
      요즘은 쫌 힘들지만서도요 ㅠㅠ

    • BlogIcon 박상원 2013.12.05 17:05 신고 Modify/Delete

      뜸하지 않게 열심히 업데이트 하겠습니다ㅋㅋ
      꾸준하게 업데이트 할테니 꾸준하게 지켜봐주세요ㅠ
      좋은말씀들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야구는 롯데입니다^^

  24. 요즘 2013.07.28 14:15 Modify/Delete Reply

    왜 블로그가 뜸해요??
    다시 일어서요 쌍박!!

  25. 조금씩 2013.07.17 14:29 Modify/Delete Reply

    사년전에 인터넷으로 원에이를 처음 알고
    직접 들렸을 때 거기 센스보고 놀라고..
    진짜 부산사는게 너무 좋았었는데ㅋㅋ

    꾸준히 들렸었는데 한번도 인사 못 나눠봤지만
    그래도 뭔가 친근함??에ㅋㅋ
    군인일때 휴가때도 빠짐없이 꼬박꼬박 들렸어요ㅋㅋ
    항상 여자분이 계산해주시구
    사장행님은 그 컴퓨터 안쪽에서 바쁘시더라구요

    한번은 사장형님 신발이 너무 예뻐서
    엄청 알아보다가 결국 똑같이 따라사서 신고 다니곤 했어요ㅋㅋ
    아마 그게 뉴발란스 아트모스 콜라보였나 그랬었는데..
    암튼 참 이런저런 기억이 스치네요..원에이ㅋㅋ

    어찌 서핑하다 들어오게 됬는데
    방명록이 있어 글 남깁니다.
    가게도 잘 되셨으면 하고..!!
    포스팅도 잘 볼게요~!!

    가게 조만간 또 들리겠슴다ㅋ

    • BlogIcon 박상원 2013.12.05 17:09 신고 Modify/Delete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는 블로그보고 왔다고
      방명록에 글도남겼다고 해주세요ㅋㅋ

      단언컨대 대우가 달라질것입니다ㅋㅋㅋ

  26. 황해 2013.06.17 16:33 Modify/Delete Reply

    고객님~ 당황하셨어요??

  27. 2013.06.11 23:31 Modify/Delete Reply

    요즘 쉬나??ㅋㅋㅋㅋ이래 운영 안하믄 안되지 ㅋㅋㅋㅋ
    내가 1빠 손님인데 ㅋㅋㅋㅋ

  28. 또 내가? 2013.05.08 23:58 Modify/Delete Reply

    마띵이는 매일 들어온다 ㅋㅋ나도 인제 블로거가 먼지안다 ㅋㅋ
    너거 언넝 날잡아서 쌍박투어떠나됴 ㅋㅋㅋ

    • BlogIcon 박상원 2013.12.05 17:12 신고 Modify/Delete

      갔다왔으니 이제 업데이트 대기중이다ㅋㅋㅋ
      물론 6개월 만에 업데이트지만ㅋㅋㅋㅋㅋㅋㅋ

  29. 천세희 2013.05.05 21:43 Modify/Delete Reply

    상원이형~~ 잘보고가요^^
    역시 형은 최고에요 ㅋㅋㅋㅋ
    쌍박대박나세요 ㅋㅋ

    • BlogIcon 박상원 2013.05.06 11:26 신고 Modify/Delete

      세희야ㅋㅋ니가 홍보를 열심히하면 대박날꺼같은데?ㅋㅋㅋ
      가게한번 안오고 뭐하고있는거냐?ㅋㅋ빨리달려와!ㅋㅋㅋㅋㅋ

  30. 마띵이 2013.04.26 00:44 Modify/Delete Reply

    와네 ㅋㅋㅋㅋㅋ배째고 간다 친구들아 ㅋㅋㅋㅋ
    내도 담에 프리허그 동참시키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